16/03/2021
현지인을 위한 한글학교 개학
1. 빈증주님의영광교회는 작년 하반기부터 현지인을 위한 한글 학교를 운영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감사하게도 작년 11월 말 1기 수료생들이 무사히 한 학기 수업을 마쳤습니다.
2. 2021년 3월 30일(화)부터 새 학기가 시작됩니다. 작년에 공부했던 그룹은 1학년 2학기로 올라가고, 현재는 새학기를 위한 신입생(20명)을 신청받고 있습니다.
3. 한글학교(한국어교실)는 올 해부터 매주 화요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두 개의 반이 운영이 되며, 이를 위해 2명의 선생님을 채용하였습니다. 모든 수업은 무료로 진행이 되며, 성도들의 후원을 통해서 한글학교는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4. 총 3년의 과정으로 한글학교를 계획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이 일을 위해 작년에는 김명진 집사님과 박영선 집사님께서 섬겨주셨고, 올 해는 변재일 집사님이 전체를 담당하시고 김명진 집사님과 박영선 집사님께서 보조해 주시면서 팀사역으로 진행이 됩니다.
5. 한글에 관심이 많은 주변의 현지인들이 있다면 언제든 추천해 주시고 신청해 주실 수 있습니다. 수업 장소는 영광비전센터 3층과 4층입니다.
#빈증주님의영광교회 #빈증한인교회 #한글학교 #빈증신도시 #영광비전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