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4/2021
[성당 셔틀 재운행에 관한 공지]
안녕하세요~ 좋은 소식이 있어 공지를 드립니다. 근래에 Oakland/Sahdyside 지역에서 성당에 오시는 신자분들이 많아져서 다음주부터 성당 셔틀을 재운행하기로 했습니다.
셔틀 버스는 이번 주일(9월 19일)부터 운행을 하니, 탑승을 원하시는 분들은 페이스북 메세지를 주시거나 댓글을 남겨주시면 제가 따로 연락을 취해 탑승 시간 및 장소를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