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5/2021
안녕하세요! 새학기를 맞아 앤아버로 돌아오신 형제자매님들 모두 환영합니다!
모두가 기다리시는 KPCAA 첫 금요 청년부 개강 예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전과는 다르게 코로나 바이러스의 델타 변이의 위험이 여전히 있기 때문에 저희는 대부분의 청년들이 백신을 맞고 자가격리가 끝나는 9월 셋째주 (9/17) 금요일에 개강 예배를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오프라인 예배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은 모두 마스크를 착용해 주셔야 합니다.
오랫만에 형제 자매님들과 만나는 반가운 예배가 더 안전하고 모두가 안심할 수 있도록 조심하며 기도하며 만나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