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5/2026
데이빗 스쿨 24기 ’15번째‘ 모임이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
찬양인도 • 강의를 김윤기 목사님께서,
대표 기도로 지현주 훈련생이 섬겼습니다.
주제 강의 ’성‘를 통해
하나님께서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성에 대해서 세우신 원래의 목적,
성경적인 성의 가르침들을
바로 알고 배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영광 올려드리는
삶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데이빗 스쿨은 이 땅의 청소년 • 청년 세대를
예수님의 제자 • 삶의 예배자로 살아가도록
훈련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
24기의 주제는 ’삶의 예배‘ 로
로마서 12장 1절에서 2절 말씀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데이빗 스쿨 24기에 하나님의 임재가 가득하도록,
더 많은 청소년 • 청년들이
함께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