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4/2026
샬롬으로 인사드립니다^^
어제는 "청년사역자멘토링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산본교회에서 풍성한 후원으로, 산성교회에서는 좋은 장소와 간식으로 섬겨주셨습니다.
이번에는 더 어려워진 청년사역의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청년사역자30인을 초청하여 소그룹에서 사역나눔(Ministry Round-table)을 15분씩 발제하고, 그룹멘토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멘토링세미나의 첫 시작은 이상갑목사님(학복협공동대표)이 청년사역자의 스피릿에 관해서 강의해 주셨고, 중간에는 대부분 소그룹시간을 가졌고, 마무리로 김태구 목사님(상임대표)이 아버지의 마음을 가지고 복음으로 섬겨줄 것을 나눠주셨습니다.
청년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순수하고 열정적으로 사역하는 청년사역자 각자의 이야기가 소그룹에서 깊이있게 나눠지면서 서로가 배우고, 새로운 길을 찾을 수 있는, 새로운 실험이지만 좋은 시간이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P.S 멀리 부산, 대구에서 와 주시고, 집사, 남`여전도사, 간사, 목사 다양하게 함께 해 주셔서 풍성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발제하신 사역자분과 나눔제목을 함께 올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