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5/2026
하그 샤부옽 싸메아흐!
티쿤 오순절 철야 예배 & 기도회가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십 여명의 한국 중보자들도 예배와 기도자로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통역자로 섬긴, 고병현, 이기환, 이정, 박에스더, 최진희 형제자매님께 감사를 표합니다.
유대인과 열방이 예슈아 안에서 함께 기도하다보니 예루살렘은 밤을 새고 감람산에 일출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할렐루야!
함께 하시고 기도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시보기(영어):
https://www.youtube.com/live/7zLIEmaVTAs?si=IBbl6TivCHvd4uD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