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5/2026
2026.5.31 어게인, 해피데이
8주간의 여정을 함께 걸어오며 오늘을 위해 기도하고 수고하신 항만선교교회 성도님들을 사랑합니다💜
기쁨으로 맞이해주시고 환대해주시는 모습에 또 감동~👍
최고의 식사를 준비해주신 손길에 감사😊
뜨거운 태양아래 주차봉사 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
한마음으로 섬기며 수고하신 모든 손길들에 감사🫠
#항만선교교회 #나사렛성결 #어게인해피데이 #화양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