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3/2019
지금까지 이런 동아리는 없었다🤔
이것이 댄스동아리인가? 선교동아리인가?
둘 다? 맞다😆 이것이 지오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여러분을 예배하고 선교하게 만들 워십댄스동아리 지오입니다👐
2월23일 한스트무대에서 지오가 공연을 했습니다~😊
🙌우리 주 안에서 노래하며🙌
🙌우리 때문에🙌
두 곡의 무대를 잘 보셨나요?😄
저희 공연을 보시고 아! 이 사람들과 예배하고 선교하고 싶은 🌱프로미들🌱 있나요~?
만약 공연을 못보셨더라두! 괜찮습니다😊 저희와 함께 예배하고 선교하며 주님의 사랑을 깊이 느끼고 그 사랑을 함께 전하고 싶으시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학관퇴식구에 있는 지오 홍보 판넬을 참조해주세요~👉
저희는 🌱지오 24기🌱로 만나게 될 여러분들 한명한명을 기도로 준비하고 또 많이 기대하고 있답니다🙏
🙌지원기간: 2주차 금요일(3월8일)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12시
🙌지원자격: 🌱19학번 새내기 🌱누구나!
🙌면접날짜: 3주차 월요일 (3월11일)
문의: 박건우 010-5501-5985
앗?! 여기서 잠깐! 지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동원예배🌈에 참석하세요~
장소: 학관101호
날짜: 2주차 목요일(3월7일)
동원예배란 여러분들에게 지오라는 동아리에 대해 소개하는 예배입니다. 동원예배에서는 저희 지오에 대한 소개, 워십, 선교보고영상, 선교 간증 등의 순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오에 대해 궁금한, 더 알고 싶은, 또한 저희와 함께 예배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저희 지오는 몸으로 하나님께 예배하고 찬양하고 싶은 새내기들 누구나 환영합니다👏
예배하고 선교하는 워십댄스동아리 지오에서 함께 동행할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지오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