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6/2025
6월의 첫 날, 첫 주일입니다.
평안하시죠? 이상성목사입니다.
실록이 짖어가는 이 계절,
주님의 은혜로 평안하시길 빕니다.
늘 애정을 갖고 기도해 주셔서
참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도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월의 첫 날, 첫 주일
제주연동서부교회를 섬기는
이상성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