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4/2020
샬롬 - 🤍
여러분 잘 지내고 있나요? 잠시 쉬어간다고 생각했던 토요모임이 이렇게 길게 모이지 못할줄은 모두 몰랐겠죠..? 그동안 맘편히 예배드릴 수 있었던것이
당연한게 아니라 얼마나 큰 은혜와 감사였는지..
하루빨리 상황이 좋아져서 예배드리기를 소망합니다
우리가 모이지 않더라도 각자의 자리에서 기도로 다음 모임을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다니엘,사무엘 캠프도 함께 기도해주세요
*4월 토요모임은 없고 앞으로 공지 올라오기 전까지는 모임일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