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2/2020
[200228 금요채플]
샬롬-!! 코로나가 더 심해지고 있는 가운데,,TT 다들 집에서 쉼을 잘 누리고 계신가요~~? 점점 심해져 함께 예배를 드림에 한계가 있다 생각하여, 인천지구는 이번 주 부터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렸습니다!!
혹시!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지 못하거나, 잘 집중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TT 이번 주 말씀을 정리해서 올려드립니다 💘😌💘
사진 링크도 함께 공유해드리니, 충분히 예배를 누리시고, 은혜 받는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도 어김없이 온라인으로 예배가 드려집니다!:-) 다음 주는 목요일 6시 반에 드려지니, 잊지 마시고 함께 예배 드려요~~💖
https://photos.app.goo.gl/PKR2vagnniX9pFVy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