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9/2017
2017.09.24 학생부 예배
9월 마지막 주 예배에 모인 모두 환영해요^^
오늘은 '부자와 나사로'라는 제목으로 나눠보았어요.
돈 많고 매일이 잔치였던 부자는 예수님을 안 믿어서 지옥에 갔고, 돈 없고 거지였던 나사로는 예수님을 믿고 천국에 갔죠.
선(좋은 일)을 행하고 하나님을 잘 믿었을 때 천국에 자기 집이 크게 지어진 것처럼, 우리 채움교회 친구들도 학교에서 학원에서 옆에 친구들에게 좋은 말을 해주고 위로해주는 사람들이 됩시다^^
이번 주 잘지내요~
p.s 10일 연휴 추석도 신나게 기다립시다^^ 다이어트도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