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빛과소금

우리는빛과소금 치열한 생존의 공간을 "여유와 평안"으로 채워드리고 싶습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빛과소금교회 T.062-951-1291

금지 캐롤?  #울면안돼
13/01/2026

금지 캐롤? #울면안돼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 우리가 흔히 듣는 이 노래가 때로는 위로가 아닌 '억압'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진정한 위로는 고통의 원인을 해석하거나 정답을 알려주는 것이 아닙니다. 슬픈 사람 곁에서 그저 ....

25감사절 캠페인: 다 덕분입니다 주님 덕분에 감사합니다당신 덕분에 감사합니다그일 덕분에 감사합니다   #나쁜사람도곱씹어보면감사한것이있죠
14/11/2025

25감사절 캠페인: 다 덕분입니다

주님 덕분에 감사합니다
당신 덕분에 감사합니다
그일 덕분에 감사합니다


#나쁜사람도곱씹어보면감사한것이있죠

Enjoy the videos and music you love, upload original content, and share it all with friends, family, and the world on YouTube.

참 괴로운 알람...그 알람 소리~ 참 괴롭도다! 그 알람 소리~ 참 고맙도다!나는 부인해도주님은 부인치 않으심!
16/04/2025

참 괴로운 알람...

그 알람 소리~ 참 괴롭도다!
그 알람 소리~ 참 고맙도다!

나는 부인해도
주님은 부인치 않으심!

그 알람 소리~ 참 괴롭도다! 그 알람 소리~ 참 고맙도다!나는 부인해도 주님은 부인치 않으심! 

허허 칼을 잡았다구요...칼로 귀는 베도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는 없습니다. 손을 모으면칼을 집어들 손이 없어져요!
15/04/2025

허허 칼을 잡았다구요...

칼로 귀는 베도
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는 없습니다.

손을 모으면
칼을 집어들 손이 없어져요!

칼로 귀는 베도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는 없습니다. 손을 모으면칼을 집어들 손이 없어져요!

다짐..유효기간은..내 다짐이 아니라주님의 다짐 덕에삽니다그래도..단 몇시간 짜리라도다짐은언제나 소중합니다!
14/04/2025

다짐..
유효기간은..

내 다짐이 아니라
주님의 다짐 덕에
삽니다

그래도..
단 몇시간 짜리라도
다짐은
언제나 소중합니다!

다짐.. 유효기간은..내 다짐이 아니라 주님의 다짐 덕에삽니다그래도..단 몇시간 짜리라도다짐은 언제나 소중합니다!

진짜로 오실 줄이야!두려워해야할 것은 재난이 아닙니다오신다던 주님이 별안간오시는 것입니다 #재난말고재림
11/04/2025

진짜로 오실 줄이야!

두려워해야할 것은
재난이 아닙니다

오신다던 주님이
별안간
오시는 것입니다

#재난말고재림

두려워해야할 것은 재난이 아닙니다오신다던주님이 뜻하지 않은 날오시는 것입니다 #재난말고재림

포장지는 예뻐봐야 쓰레기 통으로포장지 보다뭐가 담겼냐가 중요하죠!   아름다운 삶이 자랑되기를...배짱이 묵상
09/04/2025

포장지는 예뻐봐야 쓰레기 통으로

포장지 보다
뭐가 담겼냐가 중요하죠!
아름다운 삶이 자랑되기를...

배짱이 묵상

포장지 자랑보다는 뭐가 담겼냐가 중요하죠!   아름다운 삶이 자랑되기를...배짱이 묵상

어딜 좋아하나요? 결국은 다 내놓을 것들..더 낮은 자리로 가면제대로 존경 받을 것을..베짱이묵상
08/04/2025

어딜 좋아하나요?
결국은 다 내놓을 것들..

더 낮은 자리로 가면
제대로 존경 받을 것을..

베짱이묵상

어딜 좋아하나요? 결국은 다 내놓을 것들..더 낮은 자리로 가면제대로 존경 받을 것을.. 

모르는건가요? 모르는척 하는건가요?모를수도 있겠으나.. 외면하는 건 아닐까요? 힘들고 괴로운 길 이기에~
02/04/2025

모르는건가요? 모르는척 하는건가요?

모를수도 있겠으나..

외면하는 건 아닐까요?

힘들고
괴로운 길 이기에~

모를수도 있겠으나.. 외면하는 건 아닐까요? 힘들고 괴로운 길 이기에~

못들어 가는 것 일까요? 안들어 가는 것 일까요?붙든게 있으니 못들어가기도안들어가기도 할껍니다~ 돈.. 좋긴 좋지만..베짱이묵상
02/04/2025

못들어 가는 것 일까요?
안들어 가는 것 일까요?

붙든게 있으니
못들어가기도
안들어가기도 할껍니다~

돈.. 좋긴 좋지만..

베짱이묵상

못들어 가는 것 일까요? 안들어 가는 것 일까요?붙든게 있으니 못들어가기도안들어가기도 할껍니다~ 베짱이묵상

Address

임방울대로 1008/3
Gwangju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우리는빛과소금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