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2/2021
행투 청소년부 친구들 안녕~🙋🏻♀️🙋🏻
이렇게 글을 올리는 건 처음인데 다들 명절 잘 보냈나요??
최근 코로나가 심해져서 청소년부 친구들 얼굴 본 지도 너무 오래된 것 같아요ㅜㅜ 직접 얼굴 보고 인사하면 너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해서 영상으로나마 새해 인사를 준비해봤어요!!
✨영상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볼 수 있어요✨
https://youtu.be/pmAub-fE4Is
얼른 코로나가 괜찮아져서 친구들 얼굴 보면서 인사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그때까지 코로나 조심해서 건강하게 보기로 해요~(*•̀ᴗ•́*)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