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6/2018
안녕하세요 #예배자 여러분!!
요즘 날씨가 무더워졌는데 장마로 인해서 날씨가 조금 시원해졌네요 ㅎㅎ
어쩌면 이 비가 누구에겐 짜증나는 일이 또 누구에겐 필요없는 일 일지모르지만 또 누군가에겐 필요 할지 모르는 것을 더욱 깨달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감사할수있는 저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매주 저녁 7시에 우리 호수 교회에서 예배로 같이 나아가요!
6월의 마지막 목요일!!! #함께 #예배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