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1/2024
참 흥미로운 표현을 본다.
"난 1원도 안 받았다."
"우리 장모는 남의돈 10원도 안 받았다."
두분이 전생에서 쌍둥이였나?
현생에서는 저런분들을 일컬어 전문용어로 '선천적사기꾼'이라고 부른다.^^
♣️쇼핑이 후원이다 '스픽스토어'https://www.youtube.com//store 문의전화는 010-2885-3244♣️ 스픽스 유튜브 구독하기https://www.youtube.com/♣️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대한민국 정치경제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