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5/2019
샬롬✋
요즘 날씨가 더 많이 더워지고 있는 가운데 감기나 건강 챙겨셔야 될 것 같아요☺️
☝️이번주에는 마지막 예배로 총회가 진행되었고 새로운 임원선출을 했습니다!
많이 부족하고 연약하였지만 1년동안 선교부를 위해 기도하고 힘써주신 임원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 함께 할 임원들을 위해서 하나님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다음주부터는 2주간은 시험기간 준비기간으로 기도회로 모임을 대체 할 예정입니다!!
편하게 오셔서 기도 하시고 공부도 열심히 하는 선교부원들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