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4/2026
“예수님께서 가까이 가시어 그들과 함께 걸으셨다.” (루카 24, 15)
찬미예수님! 4월 한인미사가 부활 제3주일인 4월 19일 오후 1시 30분에 St.Mary of the Angels Church에서 봉헌됩니다. 아일랜드에 계시는 천주교 신자와 천주교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이번 한인미사는, 한국에서 선교사로 오랜 시간 활동하신 성골롬반외방선교회 기리암(Fr. Liam O’Keeffee) 신부님께서 우리말로 집전해 주실 예정입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주십시오~
일시: 2026년 4월 19일 (일) 오후 1시 30분
장소: St Mary of the Angels Church, 137-142Church Street, Dublin 7, D07 HA22
ㅌ
문의 : 김서현(대건안드레아) 083 078 0635, (Kakao)sby05034
*이외에 예비신자 교리반, 한인미사 등 천주교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처로 문의 주십시오.
#아일랜드한인성당 #한인성당 #아일랜드한인성당 #아일랜드천주교한인공동체 #더블린한인성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