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9/2024
Praise God! Our annual gathering is back, can't wait to worship our Lord together!
올해도 어김없이 영국 내 한인 대학생과 청년들이 런던에서 함께 모여 함께 예배하고 기도하며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2018년부터 다니엘김 목사님과 함께 매년 이 집회를 준비하며 지난 7년간 수천명의 청년들이 은혜와 도전을 받고 하나님 앞에 삶을 드리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올해 2024년 10월 11일과 12일, 이틀간 저녁 6시에 SAINT GEORGE THE MARTYR CHURCH에서 (주소:44 Queen Square, London WC1N 3AH / 구글맵 링크: https://maps.app.goo.gl/MzVx1s1YYkHiQ...) 모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배하기 원하는 누구나 환영입니다.
예배 전 간단한 스낵이 준비되어있으니 오셔서 함께 교제하고 함께 예배하며 은혜받는 귀한 시간 되기를 소원합니다.
주최: 쿰네트워크재단, CCC, 재영한인교회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