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4/2026
지난 주일 온 교우들과 함께 주님의 부활하심을 찬양하며 감사하는 영광스러운 예배를 올려드리고, 예배후에 '성찬'과 '만찬'을 나누며 복된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안이 없는 이 땅의 삶을 주님께서 선물로 주신 부활 소망 가운데 넉넉히 이겨나가는 은혜의 축복이 우리 믿음의 공동체 안에 언제나 함께 하길 바라며 기도합니다! 부활주일을 위해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 특별히 만찬 준비로 언제나 섬김의 수고를 다해주시는 여전도회 어머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