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2024
5월25일 토요일 오전 10시~ 3시
낫마인캠페인은 사용하지 않는 내 물건에게 새주인을 찾아주고, 내게 필요한 물건을 만나는 [다시쓰기]운동입니다.
기후위기에 놓인 지구를 위해 우리의 기도와 행동이 절실히 필요한 때입니다. 과도한 생산과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우리 모두의 고민과 움직임을 통해, 작은 변화의 물결을 일으키고 새형태의 소비문화를 정착하기를 소망합니다.
많은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
#골코비전교회 #낫마인캠페인 #지구생명살리기 #다시쓰기문화행사